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카페탐방] 일커피 서울대입구점 탐방기

by 뜨끔쓰 2022. 10.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엔 색다르게 카페 탐방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샤로수길 놀러 갔다가 밥묵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바로앞에 보이는 카페에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서 글로 

작성하게 되었네요!

 


일커피 서울대점

주소: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123 서울대입구 한양아이클래스

운영시간: 매일 08:00 ~ 24:00

 

기본정보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매일 운영하는 것 같아요! 운영시간 정보는 카카오맵을 참고하여 작성한거라 확실하진 않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함께 보실까요?!

 

매장 전경

입구가 약간 기둥에 가려져 있어서 머쓱하긴합니다. 그래두 외관은 되게 세련되고 깔끔해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TAKE OUT 정보..?

으엌ㅋㅋ 매장 입구에 아메리카노 벤타사이즈 테이크아웃시에 2500원이라는 입간판이 있길래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눈뽕죄송함더

 

그렇게 내부에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상당히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편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일하시는 분이 두분 계셨던 것 같아요! 쿠키나 디저트 종류도 있었는데 부끄러워서 찍지를 못했네요 ㅎㅎ

 

자리에서 입구쪽사진

중앙에 길다란 스터디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콘센트도 많이 구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앉은좌석은 3인이상 단체석이라고 쓰여있지만 카운터에 문의하니 앉아도 된다고 하셔서 착석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콜드브루랑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금방 금방 나왔던 것 같아요. 간단한 쿠키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세세하게 찍지는 못했지만 1층 사진들입니다.

 

1층사진

 

1층 뒷편

화장실은 옆에 보이는 유리문으로 나가시면 건물 공용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을 이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가는길

유리문을 통해 나오시면 이렇게 화장실을 가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 키

이렇게 카운터에 보시면 남자화장실, 여자화장실 키가 귀엽게 있습니다. 도어락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조그만한 열쇠고리를 문고리에 가져다 대시면 문이 열립니다.

 

화장실은 깔끔한 편입니다.

 

2층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있기 때문에 좌석이 많다고 볼 수 있어요 2층도 공부하기 좋게 되어 있기 때문에 카공족을 위한 카페 인 것 같아요.

 

2층좌석

사진에 전부 나오진 않았지만 옆쪽에 좌석들이 더 있습니다!

 


이렇게 우연히 들린 카페인데 담음에는 공부할 것들 챙겨와서 공부하고 싶게 만드는 분위기였습니다!

 

카페도 조용하고 음악도 학창시절 들었던 음악들이 플레이리스트로 많이 나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카페들이 복잡하다면 약간 외각으로 나오셔서 일커피에서 소소하게 커피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