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탐방| 을지로 룽키를 가다!

by 뜨끔쓰 2022. 2.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그동안 블로그 관리를 소홀히 하다보니 글을 잘 쓰지 않게 되었는데 좀 꾸준히 써보려고합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을지로 룽키입니다. 제가 우육면을 좋아하는 생각해보니 먹은지가 너무 오래됐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그래도 동네에서 가까운 곳 중에 맛있는 우육면집이 없나 찾다보니 어머나 세상에나 을지로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가게 되었어요


을지로 우육면 맛집 룽키

 

 

주소:서울 중구 퇴계로41길 49 2층 (우)04556지번인현동2가 135-56

운영시간: 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화~일 15:00 ~ 17:00

휴무일: 월요일

 

아쉽게도 외관을 찍지 못해서 ㅠㅠ 출입문이라도 보여드립니다!

 

 

평소엔 웨이팅이 많은가봐요! 대기줄 적는 곳인 것 같아요

 

입구에는 OPEN, CLOSE 시간과 정보가 적혀있어요!

 

그렇게 귀여운 문을 열고 들어가면!! 

2층에도 자리가 있어보여요!
자리에서 주방이 바로보입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저희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답니다!

 

아무래도 운이 좋게 점심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편안히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 않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메뉴판을 확대해봣습니다.

 

메뉴는 간단하더라구요! 간단할수록 맛집인거 아시죠??

 

저희는 우육면 2개와 감자고로케(4p)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평범한 것 같아요!

 

그렇게 대화를 하며 기다렸는데 음식은 그래도 금방 나왔던 것 같습니다.

 

짜잔! 영롱한 우육면과 감자고로케가 보이시나요??

맛은 음.....! 고기는 잡내 안나고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살코기 느낌이였습니다.

 

너무 맛있떠라구요??

 

그치만 제입맛으론 국물이 좀 짠 것 같아요 ㅠㅠ 간장짠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나 싶어요!

 

그렇게 호로록호로록 면도 다먹고 감자고로케도 다먹었습니다.

 

대신 분위기는 정말 맛집맞으니까 소개팅 장소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어색한 분위기라면 간단히 맥주와 함께하면 금상첨화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